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과 가입 후기

👈 Click! 투표!

갑작스럽게 남의 자동차를 운전해야 하는 경험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사고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부터 앞서셨을 겁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통해 최소 하루부터 최대 일주일까지 단기 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 보험 가입 조건과 특약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하루 가입비는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이란?

삼성화재_원데이_자동차보험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본인 소유 차량 이외에 차량(렌트카, 타인의 차량 등)을 운전할 때 운전자 스스로 가입 가능한 단기 자동차 보험입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 보험의 장점으로는 차량의 소유주가 직접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운전자가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 보험의 장점으로는 차량의 소유주가 가입해둔 의무보험 보장과 더불어 보장되는 내역이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해당 차량이 가입한 보험의 초과 손해 부분만 보상이 되지만, 2중으로 보장된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2중으로 보장되는 것은 타인의 차량에 극한 된 조건이고 만약 내가 운전한 차량이 렌터카일 경우에는 렌터카 회사에서 가입한 보험 내에서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이점은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 보험의 단점이 되겠네요.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보장 내역세부 내역
타인의 차량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운전한 차량의 수리비용
(단, 해당 차량이 가입한 보험의 초과 손해만 보장)
렌터카렌터카 수리비용, 휴차료 보상(단, 특약 가입시)
공통 사항형사 합의금, 방어비용(정식기소), 벌금
삼성화재 보장 내역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

 

원데이 자동차보험의 경우 차량과 배기량 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니, 제가 가입했던 아반테를 기준에는 하루 9,000원 조금 안 나왔습니다. 대략적으로 하루에 7,000원~13,000원 정도로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 보험은 최소 하루에서 일주일까지 가입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니 필요한 기간만큼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입 조건 및 방법

 

  1. 운전면허증 소지자
  2. 연령 만 21세 이상
  3. 의무보험 가입 차량

위 3가지 사항에 해당할 경우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승차 정원이 10인을 초과하는 차량, 외제차, 카셰어링 차량, 운전할 차량이 본인 또는 배우자 소유, 본인 또는 배우자 명의의 자동차 보험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 보험에 가입 방법으로는 모바일 홈페이지나 전용 APP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자동차 사진을 촬영하여 업로드 해주어야 하며, 최소 1일~7일까지 선택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의 경우 계약서에 명시된 개시 시점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니 렌트카 사용자분들은 이점 참고 바랍니다.

✅ 렌트/리스/담보대출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현대캐피탈 중고차론 후기, 조건, 한도, 금리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한도 실행 후기
농협 자동차 신차 대출 오토론 금리, 한도, 후기
하나캐피탈 장기렌터카, 리스 금리, 조건 알아보기
장기렌트 리스 차이, 장단점 알아보기

타업체 원데이 자동차보험 비교

 

원데이 자동차 보험을 취급하는 회사는 삼성화재를 포함하여 5곳이 있습니다. 나머지 보험사는 KB손해보험, 더케어 손해보험, 하나 손해보험, 현대해상이며, 직접 가격 면에서 비교해본 결과는 최신식 배기량 가장 높은 차량 기준 대략 3,000원 이하 정도로 얼마차이 안 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무턱대고 저렴한 곳을 가입하기보다는 보험사 브랜드에도 가치를 두시는 편을 권장드립니다. 같은 사고가 발생하여도 브랜드 파워가 있는 회사 쪽이 과실 비율을 보험 가입자가 유리하게 이끌어 낸다는 이야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요약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비고
가격대략 7,000원~13,000원
가입 조건운전면허증 소지자, 연령 만 21세 이상, 의무보험 가입 차량
가입 방법삼성화재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용 APP
타업체 원데이 자동차보험과 비교최신식 차량 기준 대략 3,000원 차이 날수 있음
삼성화재 요약

관련 추천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